본문 바로가기
투자/부동산

윤석열 대통령 당선자의 집, 특별 경호구역 지정? 35억원 거래? 서초동 아크로비스타 화제

by 땔나무 2022. 3. 10.
반응형

부동산어플 호갱노노에서 1위를 기록한 윤석열 당선자의 집

 

 

윤석열 대통령 당선자가 거주 중인 집인 서초동 아크로비스타가 화제로 떠올랐습니다. 검찰총장을 역임한 윤석열 당선자의 집은 서초동 교대역 역세권인 아크로비스타 주상복합입니다. 윤석열 당선자의 당선을 축하하는 국민들이 부동산 어플인 호갱노노에서 아크로비스타에 수많은 댓글을 남겨 화제입니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지지자들은 호갱노노 어플을 통해 윤석열 당선자의 집 이야기란에 "대한민국을 발전시켜 주세요!!", "대통령이 나온 아파트군요! 멋집니다", "성지순례 왔습니다" 등 수많은 댓글이 달렸습니다.

 

 

 

 

 

서초동 아크로비스타에는 윤석열 당선인의 당선을 축하하며, 아파트가 올해 5월초까지 특별 경호구역으로 설정되었음을 안내하는 안내문이 부착되었다고 합니다. 아크로비스타에서는 당선을 축하하는 현수막도 다수 부착했다고 합니다.

 

청와대 경호처는 대통령 취임일까지 윤석열 당선인을 24시간 집중 경호하며, '대통령 등의 경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당선인은 물론이고 윤석열 당선자의 부모, 자녀, 배우자 등까지 경호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대통령 당선인이니 당연한 조치인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윤석열 당선인의 부친은 연세대학교 응용통계학과 설립 멤버로 알려진 윤기중 연세대 명예교수이며, 모친은 이화여자대학교 교수였던 최정자씨로 알려져 있습니다.

부동산 어플 호갱노노에서 본 윤석열 당선인의 집인 아크로비스타는 지난 24시간 동안 총 2만여명이 방문했습니다. 현재까지도 호갱노노 모든 아파트 중 1위를 기록 중인데요. 서초동 아크로비스타는 최소 38평부터 시작하며 50~70평대의 중대형 평형이 주력이고, 최대 92평까지 있는 고급 주상복합 아파트입니다.

 

 

 

 

대국민 감사 중인 윤석열 당선인(출처: 윤석열 후보 홈페이지)

 

 

윤석열 당선인는 아크로비스타의 62평(공용면적 약 207, 전용면적 약 164 제곱미터)에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평형의 역대 최고가는 2019년 11월 23억 2천만원이며, 마지막 실거래가는 2020년 4월 20억원입니다. 윤석열 당선인의 집인 서초동 아크로비스타의 최고 거래가격은 84평 35억원입니다.

 

윤석열 당선인은 여가부(여성가족부) 폐지 공약으로 역시 화제에 오르고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여성가족부 폐지될까? 윤석열 당선자의 여가부 폐지 공약 알아보기

제 20대 대통령 선거 결과 윤석열 후보가 당선되었습니다. 윤석열 당선자의 여성가족부 관련 주요 발언은 아래와 같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중도, 보수에선 여성가족부가 역사적 기능을 이미

coa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