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부동산

로또 줍줍 청약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당첨을 기원합니다

by 땔나무 2022. 3. 14.
반응형

정말 간만에 로또 줍줍 청약이 나왔습니다. 줍줍(무순위) 청약이 해당 지역주민만 가능하도록 변경된 후 좀처럼 찾아보기 어려웠던 로또 청약입니다.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인데요, 분양가가 34평 국평 기준 26층 7억 9,400만원, 2층 7억 2,500만원입니다.

 

이 가격이 절대로 저렴하다는 건 아닙니다만, 요즘 경기도에서도 평당 3천만원 분양가가 심심치 않게 나오는 마당이라 상대적으로 저렴하다는 겁니다. 심지어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의 일부 전세 실거래가보다 저렴한 수준이니 로또 청약이라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닙니다.

 

 

분양 정보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는 이미 완공된 아파트이고, 이번에 나온 물량은 계약취소분입니다. 따라서 중도금 대출이 사실상 불가하며, 계약시 계약금 10%를, 당첨 시 5월 31일까지 잔금 90%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옵션 포함가격인데요, 옵션은 아래와 같고 확정되어 변경이 불가합니다. 2층은 웬만한 옵션이 다 되어있네요.

 

26층 옵션: 발코니확장, 거실 발코니특화

 

2층 옵션: 발코니확장, 원목마루(전체), 시스템에어컨 5(전실), 현관중문, 주방벽 엔지니어드스톤, 미드웨이 선반, 하이브리드 쿡탑, 안방 슬라이딩장

 

316일 수요일에 공인인증서를 꼭 준비하셔서 청약하셔야 합니다.

 

 

 

입지 분석

 

 

 

입지는 뭐 흠잡을데가 거의 없습니다. 롯데캐슬 1군 브랜드 아파트에 1,859세대 대단지이며, 인근에 신축아파트가 너무나 많아 주거여건이 날이 갈수록 좋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인근에 공원과 녹지도 숱하게 많습니다.

 

지하철 5호선 상일동역과 약 1km 떨어져있어 도보 이동도 가능하고, 버스노선도 잘되어 있습니다. 향후 9호선이 고덕역 연장의 수혜도 곧바로 받게 됩니다. 북쪽에 고덕IT밸리가 들어서며 일자리가 엄청나게 증가할 것입니다.

 

완전히 붙어있는 정도는 아니지만 고일초, 상일여중, 상일여고 등 학교가 숱하게 많습니다. 주변이 모두 대단지 신축이라 학군이 날이 갈수록 좋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결론은 아무리 요즘이 부동산 시장이 침체라고는 하지만, 강동구 34평 국평 신축이 8억이 안된다면 고민할 이유가 없어 보입니다. 호갱노노와 각종 부동산 커뮤니티에서 난리가 날 법한 분양가입니다. 제가 서울시민이었으면 무조건 청약했습니다. 청약 시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하니 준비하셔서 행운 있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