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지우학2,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 제작 확정. 박지후, 윤찬영, 조이현, 로몬 근황 공개

by 땔나무 2022. 6. 7.
반응형

넷플릭스가 지우학2, 지우학 시즌2 제작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오징어게임에 이어 넷플릭스 세계 1위의 대기록을 세운 지금 우리 학교는의 시즌2 제작이 확정됐는데요. 오징어게임 시즌2 제작에 이어 반가운 소식인데요.

 

 

 

지우학은 무려 10일간 연속으로 전세계 넷플릭스 시청 1위에 오른 대작입니다. 오징어게임, 종이의집 파트45에 이어 역대 4번째로 비영어국가 시청시간 최고기록을 세웠다고 합니다. 1달 간 무려 56,078만 시간 시청했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공식 트위터 영상으로 근황을 전한 배우 윤찬영씨
배우 박지후씨
배우 로몬씨
배우 조이현씨

 

지우학 시즌1에서 활약했던 온조(박지후), 청산(윤찬영), 남라(조이현), 수혁(로몬)이 모두 재출연하는데요, 시즌1에 이어 배우들이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네 배우는 넷플릭스 긱드위크 2022에 깜짝 출연하여 영상으로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아쉽게도 아직 지우학 시즌2의 공개일은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오징어게임의 경우 수년이 소요되었다는 점을 생각하면, 단시간에 공개되기는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다만 단순 비교하기는 어려운 것이, 오징어게임의 황동혁 감독은 작품을 제작하며 과로와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치아가 6개나 빠졌다고 합니다. 당시 만 49세의 아직 젊은 나이였다는 점을 감안하면, 제작으로 인한 피로감이 얼마나 컸을지 짐작이 되는데요.

 

아울러 황동혁 감독은 노인 죽이기 클럽(가제)’라는 작품 제작에 몰두하고 있어, 오징어게임 시즌2의 제작은 더욱 미뤄질 수 밖에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오징어게임 황동혁 감독의 차기작은 "노인 죽이기 클럽", 오징어게임보다 더 잔인해

오징어게임으로 넷플릭스 전세계 1위를 기록한 황동혁 감독의 차기작이 ‘노인 죽이기 클럽(Killing Old People Club)’인 것으로 알려져 충격입니다. 초고령화로 노인부양 부담이 극심해진 사회에서

coast.tistory.com

 

지우학에 출연한 박지후 씨는 올해 한양대 연극영화학과 22학번 새내기로 입학하여 대학생활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지금 우리 학교는에 출연한 윤찬영 씨도 한양대 연극영화학과 20학번으로, 2년 선배입니다. 같은 대학 같은 학과 선후배가 같은 작품에 출연했다니 재미있네요.

 

 

지금 우리 학교는 박지후, 2022년 개강과 함께 한양대 연극영화학과로

넷플릭스 초대박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의 배우 박지후 씨가 한양대에 입학했다는 소식입니다. 무려 22학번이라고 하니 화석 학번인 저로서는 참 멀게만 느껴지네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coast.tistory.com

 

지우학은 언제나 인기를 끌고 있는 소위 좀비물인데요. 좀비 바이러스가 퍼져나가는 학교에 갇힌 학생들이 생존을 위한 격렬한 몸부림을 보여주는 드라마로, 네이버 인기 웹툰이 원작입니다.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