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포켓몬빵 파는곳, SPC삼립공식직영몰에서 클릭 한 번으로 포켓몬빵 사는 방법 총정리

by 땔나무 2022. 4. 5.
반응형

SPC삼립 공식직영몰을 통해 포켓몬빵 랜덤박스를 구매할 수 있는데요, 방법을 소개해드릴테니 알림 받고 포켓몬빵 랜덤박스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포켓몬빵 대란으로 난리죠? 한 때 인기를 끈 제품들이야 많습니다만, 포켓몬빵처럼 오랜기간 엄청난 인기를 누리는 제품도 흔치 않습니다.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해진 포켓몬빵

16년만에 나온 시즌2 포켓몬빵을 두고 옛 포켓몬빵을 추억하는 어른들부터 새로 접한 아이들까지 서로 사겠다고 난리여서, 편의점에서도 품절되어 찾기가 어렵습니다. 포켓몬빵 사는곳이 어딘지 찾느라 난리이며, 심지어 오픈런을 하려고 노숙하는 경우까지 있다고 하니 대단하죠. 심지어 SPC삼립의 주가가 반등하기도 했습니다.

 

이런 포켓몬빵을 제조사인 SPC삼립 공식몰에서 매일 오전 11시, 랜덤박스로 구매 가능합니다. SPC 삼립 공식몰이 검색해도 잘 나오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아래 주소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SPC삼립 공식직영몰 : 브랜드스토어

SPC삼립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입니다.

brand.naver.com

 

제품은 포켓몬빵 8종 10봉을 랜덤구성하여 하루 1,000세트 내외로 판매합니다. 가격은 15,000입니다. SPC삼립 공식몰 소식알림과 스토어찜을 해두어야 판매 오픈 전 안내메시지가 발송됩니다.

 

 

 

 

 

 

구성은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 디그다의 딸기 카스타드빵, 꼬부기의 달콤파삭 꼬부기빵, 푸린의 폭신폭신 딸기크림빵, 피카피카 촉촉치즈케잌 총 7종류입니다. 7종류 총 10봉이 랜덤으로 배송됩니다. 159개의 띠부씰 역시 랜덤으로 들어있습니다.

 

 

 

 

SPC 삼립 직영몰에서 포켓몬빵을 사는 방법, 구매 방법은 딱히 묘수는 없고, 성공하신 분들의 의견을 종합하면 11시부터 모바일로 새로고침을 계속 하셨다고 합니다. 와이파이를 끄고 데이터 상태로 새로고침을 계속 누르다가 '구매하기'가 뜨면 클릭하시면 됩니다. PC가 성능이 좋아도 성공확률이 더 낮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결국 특별한 노하우는 없고 모바일 데이터로 11시부터 광클한다... 가 꿀팁이자 정도인 것 같습니다.

 

 

포켓몬빵 주문 폭주로 안내문을 게시한 SPC삼립

주문에 성공했을 경우가 가정이지만 주문일 오후 1시에 주문이 마감되고, 1~4일 내 제작 및 발송이 원칙이지만 주문 폭증으로 배송이 어려운 상황이라고 합니다. 그래도 기다리다보면 받을 수 있겠죠?

 

 

 

 

SPC삼립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700개가 넘는 글이 게시된 상황입니다.

2월말 출시되어 여전히 인기폭발인 포켓몬빵 때문에 울고웃는 분들이 많습니다. 마치 샤넬 명품백처럼 오픈런까지 벌어지는 가운데, 리셀의 목적으로 사재기하여 정가보다 비싸게 되파는 광경까지 벌어지고 있습니다. SPC삼립 공식몰 Q&A 페이지는 혼돈 그 자체입니다. 그래도 오전 11시까지 기다리고 있다가 수강신청급 클릭을 하는 편이 노숙이나 편의점을 전전하는 것보다는 편한 방법이라고 봅니다. 매일 오전 11, 행운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대구 벚꽃 명소 동촌유원지, 아양교 벚꽃 만개 실시간 상황! 이월드 말고 여기 가세요

서울은 아직이지만 대구는 벚꽃이 만개했습니다. 아직 안보셨다면 당장 휴가내고라도 가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구 벚꽃 명소로는 이월드가 유명한데요, 대중교통으로도 가기 편한 대구 벚

coa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