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떡볶이 참 잘하는 집 떡참 네고왕 이벤트, 매장들 영업 중지로 "빛 좋은 개살구"에 불과

by 땔나무 2022. 4. 9.
반응형

떡볶이 참 잘하는 집 떡참이 네고왕과 함께 역대급 이벤트로 큰 화제인데요, 어떤 이유에선지 상당수 떡참 매장이 배달주문을 막아두어 사실상 의미가 없는 "빛 좋은 개살구"에 불과하다는 원성도 나오고 있습니다. 사실 저는 네고왕이 무엇인지도 몰랐는데요, 연예인 황광희 씨가 출연하여 소비자의 의견을 업체 대표에게 직접 전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일제히 영업을 중단한 떡참 매장들. 무슨 일일까요?

 

무제한 이벤트를 약속한 떡참 X 네고왕

네고왕은 지난 2주간 결방 끝에 오랜만에 돌아왔는데요, 조회수가 이틀만에 160만을 넘어서며 엄청난 인기입니다. 네고왕 황광희씨가 떡볶이 프랜차이즈인 떡볶이 참 잘하는 집 떡참 본사를 방문하여, 네고(협상) 끝에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약속했는데요. 

 

 

 

떡볶이 참 잘하는 집 떡참 네고왕의 역대급 이벤트 첫번째는, 배달의 민족 배민 떡참 매장에서 '네고왕 SET'를 주문 시 자동 적용됩니다. 떡볶이 중 아무거나 하나 주문하면 황금순살치킨 1박스, 치즈볼 2알, 쿨피스 1개를 무료 증정합니다. 17시 이전에 주문하면 미트볼 5알까지 추가됩니다. 주문 방법은 그냥 배민에서 네고왕 세트를 주문하시면 됩니다.

 

네고왕 떡참의 역대급 이벤트 두번째는, 네고왕 세트에 씨앗호떡볶이 추가 주문 시 대빵찡어 증정입니다. 마찬가지로 배민에서 네고왕 세트+씨앗호떡볶이 주문 시 자동 적용됩니다. 정말 역대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3일 수요일까지 무제한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일주일 동안 문을 닫은 떡참 XX점

 

문제는 실제로 떡볶이 참 잘하는 집에서 주문하려고 보면 대부분 매장이 영업 중지 상태입니다. 심지어는 이번 이벤트 종료 후인 4월 14일 목요일부터 문을 다시 연다고 기재한 매장도 상당수입니다. 이를 두고 여러가지 의견이 나오고 있는데요. 주문 폭주로 감당이 안되어서 그렇다, 재료 소진 때문이다, 심지어는 점주들이 손해를 보는 이벤트이므로 의도적으로 주문 중단 중이다 등 여러가지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무엇이 정확한지는 확실한 확인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떡참 네고왕 유튜브에 게시된 부정적인 반응

다만, 떡참 네고왕 이벤트가 겉으로는 좋아보이지만 실제로 이용이 거의 불가능에 가까울 정도라면, 네고왕 유튜브와 떡참 홍보 효과만 크지, 실제로 소비자에게 이득이 큰가에 대해서는 약간 의문이 들기도 합니다. 실제로 네고왕 유튜브에도 부정적인 반응의 댓글도 게시되고 있습니다.

 

떡볶이 참 잘하는 집 떡참 네고왕 이벤트 의도는 좋았지만 다소 아쉬운 부분도 있다는 생각입니다. 좀 더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갈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었다면 하는 생각입니다.

 

일리 커피머신 Y3.3 추첨 증정. 날로먹는 데코뷰 초간단 댓글 이벤트 안내

데코뷰는 연매출 수백억원이 넘는 상당한 규모의 리빙브랜드 업체입니다. 감성 저격 디자인과 자체 생산의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데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퍼주기식 이벤트를 자주 하는데 생

coa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