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유튜버 산범, 공혁준 속도위반 결혼 발표. 이미 임신 9주차. 9살 나이차 부부 탄생

by 땔나무 2022. 4. 13.
반응형

트위치 스트리머 공혁준과 유튜버 산범의 모습
결혼소식을 유튜브 영상으로 함께 밝힌 유튜버 공혁준씨와 산범씨

 

유튜버 공혁준과 산범이 속도위반 결혼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유튜버 산범 씨는 자신의 채널에 아기가 생겼어요라는 영상을 업로드하며, 공혁준과 함께 출연하여 결혼 사실을 밝혔습니다. 공혁준씨도 본인의 트위치 스트리밍을 통해 결혼 사실을 발표했는데요, 채팅창이 폭파된다 싶을 정도로 엄청난 실시간 메시지가 떠올라 화제였습니다.

 

 

트위치를 통해 결혼 소식을 발표한 공혁준

 

출산 예정일이 11월 11일로, 임신 8주가 지나서야 임신 사실을 알았다고 합니다. 산범은 평소 멀미가 없는데, 택시를 타고 멀미가 심해 확인해보니 임신 8주차였다고 합니다. 공혁준씨는 대구에 부모님을 뵈러 직접 찾아가 설명드렸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원래 내년인 2023년에 결혼할 계획이었다고 합니다.

 

 

 

뷰티, 일상 영상을 주로 업로드 해온 유튜버 산범

 

공혁준과 산범은 유명 네이버웹툰 원작 예능 프로그램인 ‘머니게임’에 출연하면서 만나 연인사이가 되었습니다. 머니게임은 상금을 두고 식사, 수면, 안전 등 기본적인 의식주가 보장되지 않는 극한 상황에서 벌어지는 생존 서바이벌입니다. 후속작인 파이게임역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1992년생으로 나이가 31세인 공혁준씨는 블리자드사의 카드게임 하스스톤프로게이머 출신으로 팔로워 29만명의 트위치 스트리머입니다. 하스스톤 WECG 예선에서 2위를 기록한 것 외에는 아주 엄청난 커리어는 없지만, 방송인으로서 상당히 성공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2001년생으로 나이가 22세인 산범은 49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유튜버입니다. 두 사람의 나이는 9살 차이입니다. 급작스러운 소식이지만 공혁준과 산범의 책임감 있는 모습에 많은 네티즌들이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상생임대인이 뭐죠? 윤석열 첫 부동산대책 발표 완벽 정리(621 대책)

윤석열 정부 첫 부동산대책이 6월 21일에 발표되었습니다. 상생임대인 처럼 다소 생소한 용어도 포함되었는데요. 국토교통부 보도자료 전문과 함께 621 부동산대책의 핵심을 정리하겠습니다. 어

coa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