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미친 퀄리티의 귀멸의칼날 무한열차편 더빙판 예매 시작! 김포한강, 평택고덕부터 예매 오픈 개시

by 땔나무 2022. 4. 14.
반응형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더빙판의 CGV 예매 오픈 속보입니다. 이미 한참 전에 6천억원 이상의 수익을 냈다는 세계적인 흥행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의 무한열차편 국내 더빙판 상영이 확정되었습니다. 이 소식을 듣고 매일같이 CGV 홈페이지를 드나들며 언제 예매가 오픈되나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드디어 CGV 예매가 오픈되었습니다.

귀멸의칼날 무한열차편 예고 영상

 

 

아련한 한 컷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는 2021년 1월 27일에 자막 버전으로 개봉하여 무려 215만의 관객을 모은 기록이 있습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으로서는 기록적인 흥행인데요. 2기인 유곽편도 갓포터블(유포터블)의 미친 퀄리티로 한 편 한 편이 극장판급이었습니다. 향후 대장장이편 출시까지는 최소 1년도 더 걸릴 것 같아 기대도 안하고 있었는데 무한열차편 더빙 개봉이라니!

 

 

기염반상!

 

성우 캐스팅은 아래와 같습니다.

 

탄지로 역에 이경태

네즈코 역에 김연우

젠이츠 역에 김지율

이노스케 역에 이호산

렌고쿠 역에 장민혁

엔무 역에 김현욱

아카자 역에 전태열

 

 

네즈코짱은 내가 지킨다

 

개인적으로 미리보기를 보고 난 소감은 일단 렌고쿠 연기가 많이 아쉽습니다. 워낙 일본 렌고쿠 목소리 자체가 압도적이고, 공개된 미리보기 분량도 워낙 적지만 사실 렌고쿠는 기대를 많이 접었구요. 엔무가 기대 이상이고, 나머지 연기도 나쁘지 않은 편 같습니다. 아카자 목소리는 전혀 나오지 않았는데요, 성우 전태열씨가 스폰지밥을 연기하셨다고 하는데 과연 어떨지 궁금합니다.

 

 

드디어 예매 오픈!!

 

매일같이 CGV 예매를 눈팅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예매 오픈이 열리기 시작했습니다. CGV 김포한강, 평택고덕점 조조부터 열려 예매가 가능한 상황입니다. 수시로 눈팅하다보면 차츰 수도권과 지방 주요지역도 오픈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명색이 자막판 215만 관객을 모았는데 상영관이야 상당수 확보되겠죠?

 

귀멸의칼날 무한열차편 예매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예매하시면 됩니다.

 

영화 그 이상의 감동. CGV

 

www.cgv.co.kr

 

가장 빠른 예매일이 421일 목요일이며, 현재 421, 22, 25, 26일이 열려있고 차츰 확대될 예정입니다. 귀멸의칼날 무한열차편 자막판을 극장에서 보지 못했던 저로서는 이번 더빙판이 너무나 기대됩니다. 

 

유튜버 산범, 공혁준 속도위반 결혼 발표. 이미 임신 9주차. 9살 나이차 부부 탄생

유튜버 공혁준과 산범이 속도위반 결혼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유튜버 산범 씨는 자신의 채널에 ‘아기가 생겼어요’라는 영상을 업로드하며, 공혁준과 함께 출연하여 결혼 사실을 밝혔습니다.

coa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