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일리 커피머신 Y3.3 추첨 증정. 날로먹는 데코뷰 초간단 댓글 이벤트 안내

by 땔나무 2022. 4. 11.
반응형

데코뷰는 연매출 수백억원이 넘는 상당한 규모의 리빙브랜드 업체입니다. 감성 저격 디자인과 자체 생산의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데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퍼주기식 이벤트를 자주 하는데 생각보다 하시는 분들이 별로 없더라구요. 저도 여러번 날로 먹었구요. 이번에 눈에 띄는 이벤트가 있어 추천드립니다.

 

 

댓글 하나 달면 마일리지 500포인트, 2명 추첨하여 일리커피머신을 증정하는 데코뷰 이벤트

 

이벤트명은 데코뷰 웨딩&이사 새 출발 페스티벌인데요, 이벤트명만 보면 뭐 웨딩 제품을 사야 될 것만 같은데 전혀 아닙니다. 간단하게 정리하면 데코뷰 제품을 4개 스타일로 분류해서 판매 중인데, 그 중 하나를 선택해서 어떤 제품이 갖고 싶다고 댓글 달면 끝입니다. 만약 회원가입이 안되어 있으시면 회원가입 정도가 유일하게 귀찮은 과정이 될겁니다. 데코뷰에서 이벤트 자주 하니 가입 한 번 해두시길 추천드립니다.

 

<데코뷰 이벤트 페이지 링크>

 

일상을 스타일링하다, 데코뷰

이벤트소식 새 출발 프로모션 댓글 이벤트

decoview.co.kr

 

댓글 작성자 전원에게 마일리지 500포인트를 지급하고, 2명을 추첨하여 일리 커피머신 Y3.3(인터넷 최저가 약 13만원 상당)을 증정합니다.

 

 

 

20초 내로 적을 수 있을 것 같은 응모 댓글들

 

이미 달려있는 댓글 보시면, 저분들에겐 좀 실례일지 모르겠으나 별로 성의가 없습니다. 하긴 데코뷰에서 예시로 보여준 댓글도 몇글자 안되긴 하네요. 이 포스팅을 작성 중인 현재 응모 댓글 딱 5개 달려있습니다. 무료 이벤트여도 귀찮으면 저도 안하는 편인데요, 이 정도면 정말 할만하다고 생각하는데... 주변에 알려드려도 잘 안하시더라구요. 데코뷰 이벤트는 댓글 하나 달면 끝이니 꼭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