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는솔로 6기 영철, 영숙 결혼. 결별 커플까지 모두 모인 나는솔로 6기 멤버들

by 땔나무 2022. 7. 31.
반응형

과거 '짝'을 연상하게 하는 일반인 리얼 연애 프로그램 '나는솔로' 6기에 출연한 영철, 영숙 씨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미 영숙 씨는 임신한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매력적인 인물들이 다수 등장하여 레전드로 불리는 6기에서 서로 최종 선택이 이루어진 커플이 결혼까지 도달하여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6기 영철, 영숙이 결혼식을 올린 곳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더라움'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럭셔리함을 자랑하는 유명 웨딩홀인데요. 영철, 영숙 두 사람 모두 비쥬얼이 장난이 아닙니다.

 

나는솔로 6기 영철 프로필은 부산 출신 2개의 헬스장을 운영하는 사업가입니다. 사실상 '오토'로 운영하여 남는 시간이 많다고 밝혔는데요. 사업이 안정화되고 본인이 계속 근무해야 하는 상황이 아니라고 합니다. 회원수를 묻는 영수의 질문에 1,000명 이상이라고 답하여 규모가 상당한 것으로 보입니다.

 

나는솔로 6기 영숙 프로필은 삼성전자에서 디자인 업무를 담당하는 직장인입니다. 세계적인 일류기업인 삼성전자에 재직 중이니 능력이 대단하죠.

 

 

나는솔로 6기는 하나카드를 퇴사하고 한의대에 합격한 옥순, 최상위권 로펌에 재직 중인 변호사 광수, 포르쉐를 끄는 미군 대위 영수, 방송으로도 알려진 사업체를 운영하는 상철 씨를 비롯하여 능력자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옥순 씨는 아이돌 블랙핑크의 '지수' 씨를 닮았다며 외모로도 화제에 올랐는데요. 출연자들이 각자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임 사진이 자주 공개하는 것을 보면 대체로 잘 지내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연인 사이가 되었다가 헤어진 것으로 밝혀진 영호, 영자 커플도 있습니다. 두 사람은 연애고민 해결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기도 했었는데요. 연인으로서는 결별한 영호, 영자 두 사람도 영철, 영숙 씨의 결혼식에 참석한 것을 보면 사이가 나쁘진 않은 것 같습니다.

 

나는솔로의 공식 커플은 이번이 5번째라고 하는데요. 나는솔로는 일반인들이 각자의 연인을 찾기 위해 참여하여 일반인들의 많은 공감과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나는솔로를 통해 많은 커플들이 탄생했으면 합니다.

 

 

영화 '비상선언' 평론가 평점 공개. 이동진 평론가 리뷰 영상이 비공개된 이유는?

영화 '비상선언'의 평론가 평점이 공개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6~7점으로 나쁘지 않은 수준입니다. 엄청나게 좋은 평가도 없지만, 역으로 엄청나게 나쁜 평가 역시 없는데요. 다만, 이동진 평론

coa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