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광석 노래와 함께하는 부산 맛집, 칵테일바 뮤즈온 내돈내산 후기

by 땔나무 2022. 3. 22.
반응형

허스키한 목소리를 자랑하는 마이클 볼튼. 지금은 백발이 다 되셨죠.

 

 

 

부산 해운대에서 도보로 방문 가능한 부산 칵테일바, 바이닐펍 뮤즈온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부산여행 가시면 데이트코스, 친구와 함께할 칵테일바로 추천드립니다. 분위기 좋은 소개팅이라면 2차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부산 칵테일바 바이닐펍 뮤즈온은 제가 묵은 그랜드조선 부산 호텔에서 불과 도보 4분 거리이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팔레드시즈 등의 호텔에서도 도보로 이동 가능합니다. 부산 지하철 해운대역에서도 가까운 편입니다.

 

 

 

 

 

부산 해운대 오션뷰 호텔인 그랜드조선 부산 방문 후기는 아래 포스팅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부산 통창 오션뷰 호텔, 그랜드조선 부산 호텔 디럭스 오션뷰 킹룸 내돈내산 후기

봄을 맞아 그랜드조선 부산 호텔에 다녀왔습니다. 이번 부산 여행에서 디럭스 오션뷰 킹베드룸에 묵었는데요. 객실, 오션뷰, 어매니티, 조식 등 전체적인 후기를 자세히 남겨보려고 합니다. 디

coast.tistory.com

 

 

 

 

 

 

 

부산 맛집 바이닐펍 뮤즈온은 음식은 감자튀김 등 대부분 안주 수준으로 제공하여 2차나 3차 장소로 추천드립니다. 양주, 칵테일, 맥주 등 다양한 주류를 판매합니다. 칵테일이 비쥬얼, 가격, 맛 모두 괜찮습니다. 바로 앞에서 칵테일 제조 과정도 볼 수 있는데요, 지도 앱으로 찍어보시면 메뉴마다 사진까지 나옵니다.

 

 

 

 

 

창가 좌석도 나쁘지 않으나 뷰가 별 것 없습니다.

 

 

 

 

 

 

부산 데이트코스 바이닐펍 뮤즈온은 바테이블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LP판이 바로 앞에서 돌아가는 바테이블에 앉았는데요, 정말 느낌있고 좋았습니다. 매장이 상가밀집지역이라 오히려 창가 좌석이 뷰가 별로입니다. 바테이블이나 안쪽 좌석에 앉으시는 편을 추천드립니다.

 

 

 

 

 

 

 

 

가끔 이런 종류의 펍이나 칵테일바를 가보면 빈티지를 넘어서 먼지가 나올 것 같은 매장도 있는데요, 부산여행지 바이닐펍 뮤즈온은 매장도 깔끔하고 딱 적당한 수준의 빈티지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연이어 흘러나오는 김광석, 이문세의 노래가 추억을 돌이키게 하더라구요.

 

부산 칵테일바 뮤즈온은  기본적으로 추천곡을 받습니다. 테이블마다 있는 메모와 연필로 신청곡을 써서 사장님께 드리면 됩니다. 매번 무선이어폰으로만 음악을 듣다가, 제대로된 음향기기로 들으니 차원이 다른 감동이 느껴졌습니다.

 

 

 

저는 뮤즈온 샤워와 카시스 프라페를 주문했습니다. 뮤즈온 샤워는 매장명이 들어간만큼 시그니처 메뉴인데요, 긴 시나몬 막대가 꽂혀있는 이색 칵테일입니다. 무난한 맛으로 너무 달지도, 독하지도 않았습니다. 카시스 프라페는 파르페를 연상시키는 비쥬얼로 훨씬 더 달더라구요. 한 잔 더 하고 싶었는데 마감인 11시까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산미구엘 생맥주도 주문했습니다. 주류를 주문하시면 프레젤이 소량 제공됩니다. 안주로는 미트소스 감자튀김을 주문했는데 괜찮았습니다.

 

 

 

 

 

 

 

 

부산 칵테일바 뮤즈온에서 제가 앉은 자리는 LP판 바로 앞이었는데요, 거치대에 현재 재생 중인 LP판 커버를 꽂아주셔서 어떤 노래가 재생 중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부산여행... 깊은 밤 칵테일, 좋은 음악과 함께라니 이보다 더 좋을 수가 없습니다. 부산여행지, 데이트코스로 바이닐펍 뮤즈온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