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전국노래자랑 김신영 방송일은 10월 16일 하남편. 전국노래자랑 방송일정 완벽 정리

by 땔나무 2022. 9. 26.
반응형

고 송해 선생님께서 무려 34년간 진행해오신 전국노래자랑! 막중한 임무를 부여받은 후임 MC는 코미디언 김신영 씨입니다. 그런데 왜 아직 김신영 씨가 출연하지 않나 궁금해하실 분들이 계실텐데요. 재 방송으로 송출되는 녹화분은 임시 MC인 작곡가 이호섭, 아나운서 임수민 두 분이 촬영한 것이고, 그 후부터 김신영 씨가 녹화한 편이 방영됩니다.

 

 

전국노래자랑의 새로운 MC 김신영 씨의 녹화 모습
전국노래자랑의 새로운 MC 김신영 씨의 녹화 모습

전국노래자랑 김신영 방송일은  10월 16일, 경기도 하남시 편이 될 예정입니다. 한마디로 10월 16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KBS1 채널을 켜시면 김신영 씨를 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전국노래자랑 방송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10월 2일(일) 낮 12:10 <충남 보령시> 편
  • 10월 9일(일) 낮 12:10 <강원도 춘천시> 편
  • 10월 16일(일) 낮 12:10 <경기도 하남시> 편 – 전국노래자랑 김신영 방송일
  • 10월 23일(일) 낮 12:10 <대구광역시 달서구> 편 – 김신영 씨 계속 출연
  • 10월 30일(일) 낮 12:10 <충북 영동군> 편 – 김신영 씨 계속 출연

 

김신영 씨의 최초 녹화분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편이기 때문에 10월 23일에 최초 등장하는 것으로 오인하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10월 16일 <경기도 하남시> 편이 먼저 방송된다고 합니다.

 

 

전국노래자랑의 새로운 MC 김신영 씨의 녹화 모습
전국노래자랑의 새로운 MC 김신영 씨의 녹화 모습

현재까지 전국노래자랑 김신영 씨의 활약은 호평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실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전국을 돌아다니며 촬영하는 고된 일정인 반면, 출연료는 300만원으로 많지 않아 고사하는 연예인이 많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300만원이라는 금액이 크긴 하지만, 지방 일정이라 촬영 전일부터 숙박해야 하기도 하고, 장거리 이동을 해야 합니다. 연예인 특성상 매니저를 비롯한 지원인력의 식비, 숙박비 등 각종 비용과 수고를 감안하면 그렇게 큰 금액이라고 보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김신영 씨의 평소 예능방송 출연료가 회당 1,000만원대로 알려져 있어, 김신영 씨의 결단이 더욱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송해 선생님 역시 제작비 부담을 덜기 위해 높은 출연료를 마다하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국노래자랑 임시 MC 작곡가 이호섭&#44; 아나운서 임수민 님
전국노래자랑 임시 MC 작곡가 이호섭, 아나운서 임수민 님
이호섭 씨 하차를 아쉬워하는 시청자 반응
이호섭 씨 하차를 아쉬워하는 시청자 반응

한편, 현재 임시로 전국노래자랑 MC를 맡고 있는 이호섭, 임수민 두 분에 대한 반응도 상당히 좋습니다. 전국노래자랑 공식 홈페이지의 시청자소감 게시판에는 두 MC에 대한 호평뿐만 아니라, 하차에 대한 아쉬운 반응도 상당히 많습니다. 실제로 전국노래자랑의 시청률 역시 7.0% 내외로, 꾸준히 높은 상황입니다.

 

이호섭 작곡가 프로필은 전국노래자랑, 아침마당 출연으로 인상좋은 MC 정도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설운도, 주현미, 강진 등 최고 인기의 스타 가수들의 ‘삼각관계’, ‘십분내로’, ‘다함께 차차차’ 등 히트곡을 작곡했고, 900곡 이상의 저작권을 가진 엄청난 작곡가입니다. 서강대학교에서 석박사 학위를 취득한 인재이기도 합니다.

 

임수민 아나운서 프로필은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한 인재로, KBS 공채 18기 아나운서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희망가요, 전국노래자랑, 아침마당 등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했고, VJ특공대의 나레이션을 10년 넘게 맡기도 했습니다.

 

전국노래자랑의 새로운 MC 김신영의 활약, 전국노래자랑 김신영 방송일은 1016일 일요일 1210, ‘경기도 하남시편을 통해 보실 수 있겠습니다.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됩니다.

 

 

 

나는솔로 10기 옥순, 영식 팔짱낀채 다정한 커플샷 업로드. 최종선택은 어디로?

나는솔로 10기 옥순, 영식이 팔짱을 낀 채 다정하게 손을 포갠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입니다. 나는솔로는 항상 ‘스포 아닌 스포’ 논란이 있어 왔습니다. 나는솔로는 출연자들이 누구와 이어질

coa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