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남궁민, 진아름 비공개 결혼. 모델 프로젝트 우승자 진아름 과거, 프로필 총정리

by 땔나무 2022. 9. 28.
반응형

드라마 천원짜리 드라마의 천지훈 변호사 역으로 한창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남궁민과 모델 진아름이 오는 10월 7일에 결혼합니다. 결혼식장은 서울의 최고급 호텔인 신라호텔인데요, 양가 친척과 가까운 지인만 모아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사회는 배우 정문성 씨가 맡는다고 합니다.

 

 

모델 진아름 프로필, 인스타, 유튜브 현황

모델 진아름 사진
모델 진아름 사진

모델 진아름 프로필은 강원도 춘천시 출생으로 백제예술대학교 모델과를 졸업했으며, 가족으로는 쌍둥이 언니인 진다운 씨가 있습니다. 가족인 쌍둥이 언니와 이름을 이어붙이면 아름다운이 되는 것을 보니 부모님께서 쌍둥이 자매인 만큼 이어지도록 작명하신 것 같습니다.

 

 

모델 진아름 사진
모델 진아름 사진

진아름 프로필은 1989년생 한국나이 34세로 모델답게 174cm의 큰 키를 자랑합니다. 남궁민 씨도 키가 174cm 이다보니 두 사람의 키가 같네요. 1978년생인 남궁민씨 보다 11살 연하입니다.

 

2008년에 모델로 데뷔하여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2010년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에 출연했고, 최근에는 편스토랑골때녀(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했습니다.

 

모델 진아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in_areum/

 

모델 진아름 유튜브 '꽃보다아름'

https://www.youtube.com/channel/UCVSgQ39tdkBepekAPp3vmug

 

꽃보다아름

 

www.youtube.com

 

모델 진아름은 41천명의 인스타 팔로워를 자랑하며, ‘꽃보다아름이라는 유튜브 채널도 운영했던 적이 있습니다. 구독자가 480명에 영상도 거의 없어 사실상 운영하지 않는 상황입니다.

 

 

모델 전아름 사진
모델 전아름 사진

진아름 씨의 유튜브 영상을 보면 벤츠 S클래스를 이끌고 등산과 여행, 운동을 즐기는 소박한 모습이 보입니다. 기초케어 루틴을 자랑하며 쌩얼로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남궁민과 모델 진아름의 7년 인연 이야기

배우 남궁민 사진
배우 남궁민 사진

남궁민과 진아름 씨는 2015년에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에서 인연을 시작했습니다. 역시 훈남훈녀가 모이면 이어지기 쉬운 걸까요? 작품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는 연예인들이 많은데요. 남궁민 씨는 감독, 진아름 씨는 배우로 만나며 인연이 시작됐습니다. 두 사람은 2016년부터 7년째 열애를 이어왔습니다.

 

 

모델 전아름 사진
모델 전아름 사진

남궁민 씨는 2021년 MBC연예대상에서 “사랑하는 아름아. 내 옆에 항상 함께해줘서 너무나 고맙고 사랑한다.”라며 수상 소감을 남겼는데요. 7년이나 열애한 끝에 결혼까지 하는 두 사람을 보니 정말 천생연분인 것 같습니다.

 

남궁민 씨는 외모도 훈훈하지만 운동에도 진심이라 식스팩을 자랑하는 몸짱인데요. 심현도 관장에게 오랜기간 헬스를 배워왔다고 합니다. 어째 나이가 들어갈수록 더 멋있어 보입니다. 특유의 쉬크하면서도 카리스마있는 연기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요. 최신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의 천지훈 변호사 역을 열연하며 시청률 9%를 달성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스토브리그의 백승수 역 연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드라마 스토브리그는 야구를 주제로 하면서도, 독특하게도 야구 경기 자체보다는 야구단 운영을 주로 다루었는데요. 꼴지 야구팀을 뿌리부터 뒤엎는 카리스마 있는 백승수 역할을 정말 맛깔나게 잘 연기했습니다.

 

남궁민 배우는 김과장’, ‘조작을 비롯하여 수많은 인기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탑배우 답게 벤틀리 컨티넨탈, 벤츠 S클래스, 아우디 R8, 랜드로버 레인지로버와 같은 초고가 차량의 오너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랜 열애 끝에 결혼까지 다다른 남궁민 진아름 두 사람! 앞으로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나가기를 바랍니다.

 

 

 

돈스파이크 마약 히로뽕 투약 혐의 입건, 남녀 단체 투약 '수리남 실사판'?

작곡가이자 가수이며, 고기에 진심인 레스토랑 경영인 돈 스파이크가 필로폰 마약 투여 혐의로 경찰에 체포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호텔 파티룸을 빌려 여러 남녀가 단체로 투약한 것으

coast.tistory.com

 

반응형

댓글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