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정명석(배우 강기영 씨)의 그림 같은 전원주택 화제, 강기영 집 어디?

by 땔나무 2022. 7. 14.
반응형

요즘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엄청난 인기를 끌며 난리인데요. 주인공 변호사 우영우 역을 맡은 배우 박은빈 씨에 대한 관심이 폭발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우영우의 멘토이자 자부심 강한 변호사인 정명석 역을 맡은 배우 강기영 씨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는데요. 강기영 씨의 집이 어떤지 살펴보겠습니다.

 

 

배우 강기영씨의 모습
배우 강기영씨의 모습

 

강기영 씨는 나무엑터스 소속 배우로 178cm의 훤칠한 키와 동안,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데요, 실제 나이는 1983년생으로 만 38세입니다.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고 2009년 연극 나쁜자석으로 데뷔한 무려 데뷔 13년차의 베테랑 배우인데요. 출연작 중 우리에게 널리 알려진 작품으로 ‘오 나의 귀신님’, ‘김비서가 왜그럴까’ 이 있습니다.

 

 

배우 강기영씨의 모습

 

강기영 씨는 2019년 결혼했는데요. 그림 같은 풍경과 멋진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강기영 씨의 고급 단독주택이 공개되어 화제입니다. 강기영 씨의 집인 고급 단독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고기동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 때 파주시 야당동에 거주하시기도 한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강기영씨는 과거 청담동 갤러리 위를 운영하시는 분의 자녀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배우 강기영 씨의 고급 단독주택 전경입니다. 옥상의 잔디는 직접 작업하신 모양입니다. 몇 평인지 가늠도 안되는 엄청난 넓이에 4개 이상 층으로 구성된 것으로 보입니다. 숲과 나무, 자연이 그대로 느껴지는 너무나 아름다운 풍경이 돋보입니다. 언뜻 보이는 주차장도 상당히 넓어 보이고,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정말 살기 좋아보이는 집이네요.

 

 

배우 강기영 씨의 고급 단독주택의 내부 모습입니다. 엄청나게 높은 층고와 폴딩도어, 통창으로 햇살과 자연 풍경이 그대로 들어오네요. 둘 이상의 반려동물도 눈에 띕니다. 수십 명이 파티를 해도 충분할 만한 넓은 공간이네요. 가만히 누워만 있어도 힐링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목욕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특급호텔 부럽지 않은 욕실 뷰가 정말 좋아보입니다. 아이 방으로 추정되는 곳은 저희집 거실보다 넓어보이네요... 요즘 대세인 화이트톤 인테리어가 상당히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현재 강기영 씨의 집 저층은 갤러리위, 위갤러리로 사용 중이라고 합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출연한 정명석(배우 강기영 씨)의 고급 단독주택, 경기도 용인시에 단독주택이 많은 편이라고는 들었으나 저렇게 고급스러운 곳은 많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정말 단독주택에 살고 싶어지게 만드는 사진들이네요.

 

 

 

한산 용의출현 인물관계도, 출연진 총정리

한산 용의출현은 상당히 출연진이 많아 헛갈리기 쉬운데요, 주요 출연진들을 이미지 한 장으로 정리해봤습니다. 김한민 감독이 연출한 '한산: 용의출현'은 조선의 운명을 가른 한산도 대첩이 배

coa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