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주식

유일로보틱스 공모주 청약, 커피값 벌어보자

by 땔나무 2022. 3. 7.
반응형

오늘 3월 7일(월)과 내일 3월 8일(화)은 유일로보틱스 공모주 청약일입니다. 지난번 비씨엔씨와 마찬가지로 안정적인 수익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쉬운 점은 수수료가 2,000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예상 수익이 적다는 겁니다. 그래도 커피 한 잔 값 정도는 될 것 같으니 추천드립니다.

 

공모주 청약은 아직도 안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저도 돈놓고 돈먹기라고 친구들에게 아무리 추천해도 안하더라구요. 계좌 개설되어있으면 3분도 안걸립니다. 폰에서 클릭 몇 번으로 청약이 가능합니다. 기관투자자들의 사전 경쟁률을 보면 흥행은 거의 확실시되므로, 위험성도 매우 낮습니다.

 

 

 

주의하실 점은 유일로보틱스는 10주가 아닌 20주 공모를 하셔야 하며, 공모가 주당 1만원이므로 총 10만원을 투자하셔야 균등 1주에 공모 가능합니다. 수요일이 대선으로 인한 휴장이므로 환불은 이번주 금요일이 됩니다. 주관사가 한국투자증권인데 나무증권을 사용하는 저는 오랜만에 접속했는데요, 계좌에 만원이 있더라구요. 아마 오래 전 증권사들이 계좌개설하면 만원준다고 한창 이벤트 할 때 만들어뒀다가 잊은 모양입니다. 뭔가 만원을 번 것 같은 기분이네요.

 

공모주는 요즘 반드시 관심을 가져야 할 필수 재테크라고 생각합니다. 모두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