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주식

지투파워 공모주 청약 초등학생도 따라할 수 있도록 쉽게 알려드립니다

by 땔나무 2022. 3. 23.
반응형

오늘은 지투파워 공모주 청약 마감일입니다. 지투파워 공모주 청약은 수수료까지 감안하면 수익금은 작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기관 수요예측을 보면 상당히 좋아 보입니다. 기관경쟁률 1729.63 : 1에 의무보유확약 건수 10.87% 및 수량 11.16%로 양호합니다. 지투파워 공모주 청약 기본 개요는 지난 포스팅을 참고 드립니다.

 

지투파워 공모주 청약으로 커피값 벌어가자~ 지투파워 지나가면 한동안 공모주 가뭄!

오늘은 지투파워 공모주 청약일입니다. 이번 지투파워 공모주 청약이 지나고 나면 한동안 할만한 공모주 청약이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도 늦게 공모주 투자에 뛰어들어 지난 비씨엔씨, 유

coast.tistory.com

 

한국투자증권을 기준으로 지투파워 공모주 청약 방법을 순서대로 아주 쉽고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하실 일은 한국투자증권 계좌 개설(신분증 촬영 필요)과 균등배정을 위한 20주 청약금인 164,000원을 개설된 계좌에 입금하는 겁니다. 참고로 한국투자증권 수수료는 2,000원이고 KB증권 수수료는 1,500원입니다.

 

 

 

 

 

청약신청 메뉴 찾아 들어가기도 귀찮으니 홈화면 상단 돋보기 버튼을 터치하고 ‘청약’으로 검색합니다. 청약 > 공모주/실권주 청약 신청/취소’를 터치합니다.

 

 

 

 

 

 

화면 중앙의 공모주/실권주 청약 신청을 터치합니다.

 

 

 

 

지투파워를 터치합니다.

 

 

 

 

 

청약하기를 터치합니다.

 

 

 

핵심설명서를 읽고 V를 터치, 투자설명서를 읽고 V를 터치합니다.

 

 

 

 

청약수량 20주를 입력합니다.

 

 

 

 

청약하기를 터치합니다.

 

 

 

청약하기를 터치합니다.

 

 

 

 

완료되면 바로 카톡으로 알림이 옵니다.

 

 

공모주 청약도 하면서 익숙해지시면 새로운 증권사 어플로 하더라도 5분도 안걸립니다. 이번 지투파워 공모주는 균등배정 1주를 받을 확률이 매우 낮습니다. 모두 행운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상장 예정일은 4 1일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