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 최대 여성 커뮤니티 여성시대에 "도와달라"

by 땔나무 2022. 3. 5.
반응형

급하게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가 3월 4일, 회원 82만의 여성 커뮤니티 '여성시대'에 지지를 요청하는 영상과 글을 남겼습니다. 바쁜 일정 때문인지 이동 중인 차량 안에서 급하게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대선 후보가 특정 커뮤니티에 지지를 호소하는 영상과 글을 올리는 일은 흔하지 않은데, 어떤 내용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사건사고도 많았던 국내 최대 여성 커뮤니티 '여성시대'

여성시대 카페 주소: https://cafe.daum.net/subdued20club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ㄷ성ㅁ시대는 옆집 어ㄴ니 같은 느낌^^!

cafe.daum.net

 

 

여성시대는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여성 커뮤니티로, 규모가 큰 만큼 사건 사고도 많았던 곳입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제가 직접 말씀드리기도 민망한 사건들도 많았는데요, 인터넷에 '여시 사건' 등의 키워드로 검색하시면 많은 내용이 나올겁니다.

 

 

 

여성시대 카페에서 엄청난 화제가 된 이재명 후보의 글

 

 

이재명 후보는 여성시대 카페에 “여시님들, 제 자신이 감히 품격있는 후보라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그래도 제가 가진 꿈은 대한민국이 미래를 선도하고 존경받는 나라가 되는 데 있다”, “제가 만들고자 하는 대한민국의 삶은 여시님들이 바라는 삶과 크게 다르지 않다”와 같은 글을 남겼습니다.

 

이재명 후보가 남긴 글은 현재 조회수 약 15만, 9천여개에 가까운 댓글이 달리며 엄청난 화제입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는 유튜브 '재명이네 소극장', 홈페이지 '재명이네 마을'과 같이 재미있고 친근한 컨셉으로 국민들과 소통하려는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사전투표 마지막날인 3월 4일 이재명 대선후보 일정은 역시 바쁘게 시작되는데요.

 

 

 

 

 

 

 

공식 일정만 9시 40분 "국민이 역사의 주체, 대한민국의 주인입니다"라는 주제로 CPBC 라디오 대통령선거 후보 방송연설을 시작으로, 18시 30분 시흥 유세 "세계 5대 경제 강국 도약, 시흥에서 시작됩니다."까지 이재명 후보의 바쁜 일정이 계속됩니다.

 

그러고보니 여성시대는 여성만 가입 가능한 커뮤니티인 것으로 들었는데요, 요즘은 남성도 가입 가능하게 바뀐 것인지... 문득 궁금해지네요.

 

 

이미지 출처: 여성시대, 이재명 후보 유튜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