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김연아와 열애 중인 5살 연하 연인 고우림 프로필 총정리

by 땔나무 2022. 7. 25.
반응형

피겨여왕 김연아 씨와 팬텀싱어에 출연한 성악가 고우림 씨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무려 김연아 씨의 열애 대상이라니 국민들의 관심이 상당한데요. 사실 개인적으로 고우림 씨가 누구인지 잘 모릅니다. 피겨여왕 김연아 씨야 설명이 불필요한 올타임 레전드 스타이지만요. 이참에 고우림 프로필을 정리해봤습니다.

 

 

 

고우림 프로필은 대구 출신 1995년생 28살으로 180cm의 큰 키를 자랑하는 훈남입니다. 1990년생 33살인 김연아 씨보다 5살 연하인데요. 경북예술고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했으며, 서울대 성악과 대학원까지 졸업한 인재입니다. MBTISFP라고 하니 ESFJ인 김연아 씨와 궁합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고우림 씨는 성악가 치고는 마른 편에 속한다고 하는데요. 하긴 일반적인 성악가들의 모습을 떠올려보면 풍채있는 모습 쪽이 더 떠오르긴 합니다. 고우림 씨의 최근 모습을 보면 팬텀싱어2 출연 시기보다 더 살이 빠진 것 같은 모습입니다.

 

고우림 프로필 중 직업은 성악가로 베이스를 담당하는데요, 남성 그룹인 포레스텔라에 소속되어 활동 중입니다. 성악 오디션 경연 프로그램인 팬텀싱어2에 출연하여 이름을 널리 알렸고, 우승까지 하게 되었는데요. 강형호, 배두훈, 조민규 씨와 남성 4중창을 결성하여 Somewhere Out There, Come Un Eterno Addio, Dell'Amore Non Si Sa, 나의 아저씨 OST인 백만송이 장미 등의 곡을 선보였습니다.

 

 

 

2017JTBC 팬텀싱어2에서 우승한 고우림 씨는 이후 포레스텔라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2018년에는 TV조선 동네 앨범, 2019KBS2 3.1운동 100주년 기념 윤동주 콘서트 별헤는 밤열연, 2020KBS1 열린음악회, 복면가왕 251/325/326회에 출연하는 등 꾸준한 방송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고우림 씨의 가족관계를 살펴보면 독실한 기독교 신자 가족으로 9살 연상의 미술을 전공한 형이 있습니다. 어렸을 적에는 아버지의 목회일로 인해 부산에서 3년간 거주한 이력도 있다고 합니다.

 

 

 

고우림 씨는 팬텀싱어2 우승뿐만 아니라 각종 화려한 수상 경력으로 실력을 입증한 성악가인데요. 2회 파파로티 성악콩쿠르 대학부 2, 23회 성정전국음악 콩쿠르 고등부 금상, 25회 슈베르트가곡 콩쿠르 고등부 2위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7만 6천명의 팔로워가 있는 고우림씨 인스타그램

 

김연아 씨의 연인으로 밝혀진 고우림 씨는 서울대 15학번 시절부터 훈남 신입생으로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흰 피부와 180cm의 큰 키, 훈훈한 외모 덕이 아니었을까 싶은데요. 노래까지 잘했으니 인기가 어마어마했을 것 같습니다. 김연아 고우림 두 분이 예쁜 사랑을 이어갔으면 좋겠네요.

 

 

 

영화 ‘한산 용의출현’ 평론가 평점 모두 평균 이상. 시사회 후기도 극찬 많아

곧 개봉하는 영화 ‘한산 용의출현’의 기세가 벌써부터 무섭습니다. 씨네21에 등록된 한산 평론가 평점을 보면 5건 모두 7점인데요. 7점이 뭐 대단하냐고 하실 수 있지만, 5명의 영화 평론가 모

coa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