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부동산

지드래곤, 지디 164억원 올 현금으로 고급주택 나인원한남 펜트하우스 매수

by 땔나무 2022. 6. 3.
반응형

유명 연예인 지드래곤이 한남동 고급 주택인 '나인원한남' 펜트하우스를 164억원 현금으로 매수했다는 소식입니다. 무려 164억원임에도 부채가 전혀 없이 모두 현금으로 매입했다고 하니 엄청나네요. 지드래곤이야 설명이 불필요할 정도로 오랜기간 인기 연예인이니 이상한 일도 아니긴 합니다. 배우 소지섭 씨도 조은정 씨와 결혼하며 신혼집으로 한남동 고급 아파트 '한남 더 힐'을 61억원 전액 현금으로 매수했다고 하죠.

 

지드래곤은 전용면적 244m2 나인원한남 펜트하우스를 매수했는데요, 그동안 알려진 아파트 역대 최고가는 '더펜트하우스청담' 전용 273m2 145억원이었습니다. 이번 지드래곤의 164억원 거래로 최고기록이 19억원 경신되었습니다.

 

 

나인원한남의 모습

 

지드래곤이 매수한 나인원한남은 2022년 전국 모든 주택 중 공시지가 2위를 기록한 초고급 주택입니다. 최고 공시가격이 91억 4,000만원(전용면적 244m2)인데요. 보유세만 해도 억단위가 넘어가니 평범한 서민은 살라고 무료로 제공해도 살지 못할 정도입니다.

 

그런데 이 나인원한남보다도 더 공시지가가 비싼 주택이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고급주택의 세계는 정말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최근 람보르기니를 타고 들어가서 주차할 수 있다는 오너원 청담이 분양가 250억원에 완판되기도 했는데요. 우리나라에서 공시지가가 가장 높은 아파트들은 아래와 같이 별도 포스팅으로 정리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2022년 공시지가/공시가격 TOP 6, 대한민국에서 가장 비싼 주택은 어디일까?

우리나라에서 가장 비싼 초호화 단독주택, 아파트는 어디일까요? 우선 아파트는 요즘 같이 부동산 시세가 주춤하는 때에도 평당 1억원을 훌쩍 넘긴 반포 아크로리버파크가 떠오르는데요. 아크

coast.tistory.com

 

나인원한남은 또다른 초고급 주택인 한남더힐 아파트 건너편에 위치했으며, 호화 뮤지컬이 자주 상연되는 블루스퀘어를 비롯한 한남동 일대 문화와 한강 인프라를 그대로 누릴 수 있습니다. 여기 사시는분들께는 별 의미가 없겠지만 지하철 한강진역도 가깝습니다 ㅎㅎ

 

최근 지드래곤의 차인 롤스로이스 팬텀도 목격되었는데요. 샤넬 재킷이 눈에 띕니다. 흔히 여성복으로 이름이 높지만, 지드래곤이 자주 멋지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지드래곤은 오랜 세월 패션계에 엄청난 혁명을 불러일으키며 보여주는 패션마다 화제였는데요. 최근 샤넬쇼에서는 너무 마른 모습을 보여줬지만 클라스는 영원한 것 같습니다.

 

 

조니뎁 vs 앰버허드 소송, 앰버허드가 1,300만 달러 패소

세기의 결혼이라고 기대를 모았던 조니뎁과 앰버허드가 이혼소송으로 틀어졌는데요. 양쪽이 서로를 향해 온갖 충격적인 의혹을 제기하며 관심을 모았는데 결국 사실상 앰버허드의 패배로 끝났

coa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