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더베이 101 야경 사진 인생샷 찍으러 가는 방법, 더베이101 앞에서 찍지 마세요~

by 땔나무 2022. 6. 3.
반응형

이번 연휴와 여름을 맞아 부산 가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부산 해운대 야경명소로 유명한 더베이 101에 한 번쯤은 가시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부산 더베이 101 사진 명소로 이름이 높은데요, 여름에 정말 핫플입니다. 몇 년전에도 한 번 갔는데 실내외 모든 테이블이 젊은 커플들로 만석이고, 저녁 7시였는데 이미 재고 소진에 매장들이 폭탄 맞은 것처럼 정신없었던 기억이 나네요.

 

 

부산 더베이101 인근에서 촬영한 사진

 

부산여행코스 더베이 101은 해운대 밤바다와 부산의 이름높은 초고층 빌딩들이 어우러진 야경으로 유명한데요. 부산 더베이 101 사진을 멋지게 찍을 수 있는 야경 인생샷 장소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절대 놓치지 마시고 꼭 들러서 사진 찍으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부산 더베이 101 전경
부산 더베이 101 앞쪽에서 촬영한 부산 야경
부산 더베이 101 앞쪽에서 촬영한 부산 야경

더베이 101의 전경입니다. 부산 더베이 101 사진은 건물 앞쪽에서 찍어도 충분히 멋집니다만, 바다와 더베이 101 사이를 가로막는 안전바 때문에 조금 아쉬운 사진이 나옵니다. 사진을 찍어보면 대략 배경의 4분의 1 이상을 가리거든요.

 

그러고 보니 더베이 101에선 사진만 열심히 찍고 뭔가를 주문해서 먹은 적은 없네요. 최근에 가보니 피시앤칩스 등을 판매하던데 그렇게 먹고 싶은 메뉴들은 없었습니다. 부산 더베이 101 맛집으로 대도식당도 유명합니다만, 개인적으로 이미 서울에서 하도 많이 가봐서 굳이 먹고 싶진 않았습니다. 아직 쌀쌀한 날씨일 때여서인지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도 식당에는 고객이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더베이101 인근 부산 야경 명소

 

더베이 101 앞쪽이 아니라 ‘동백공원 공영주차장’ 쪽으로 돌아돌아 가시다 보면~ 텅 빈 공터가 나오는데 여기가 바로 부산 더베이 101 사진 인생샷 장소입니다. 더베이101을 끼고 돌아서 공영주차장을 통과해서 갈 수도 있습니다만, 헛갈리시면 더베이101 남쪽 길을 따라 가셔도 됩니다.

 

 

 

부산 야경과 바다를 조금도 가리지 않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바로 앞이 밤바다고, 건너편으로 부산 두산위브더제니스, 대우월드마크 해운대, 해운대 현대 하이페리온 등의 아파트가 멋진 야경을 밝혀줍니다. 여기에서 더베이 101 사진을 정말 많이 찍었네요.

 

이미 DLSR 등을 가져와서 사진을 열심히 촬영하고 있는 분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이미 사진 명소로 널리 알려진 것 같습니다. 폰카로도 충분히 멋진 사진이 나옵니다. 더베이 101에서 조금만 더 걸어가면 찾을 수 있는 부산 야경 더베이 101 사진 스팟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조니뎁 vs 앰버허드 소송, 앰버허드가 1,300만 달러 패소

세기의 결혼이라고 기대를 모았던 조니뎁과 앰버허드가 이혼소송으로 틀어졌는데요. 양쪽이 서로를 향해 온갖 충격적인 의혹을 제기하며 관심을 모았는데 결국 사실상 앰버허드의 패배로 끝났

coa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