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 나라에서 주는 쿠폰으로 휴가, 여행지 숙박 3만원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by 땔나무 2022. 4. 5.
반응형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인터파크투어가 주최하는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이 다가왔습니다! 클릭 몇 번으로 호텔, 리조트, 펜션, 모텔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 쿠폰과 2,275만원 상당 국내숙소 숙박권 받아가세요!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은 문체부와 인터파크투어가 공식 주최하는 국내 숙박 할인쿠폰 증정 행사로 정말 간편하고 쉽습니다! 사전인증을 하면 소노 호텔앤리조트, 서귀포칼호텔, 용평리조트, 웰리힐리파크, 한화리조트숙박권에 응모 가능한데요. 안받는게 손해일 정도니 이 글을 따라서 꼭 사전인증하시기 바랍니다.

 

 

 

 

 

1. 인터파크 투어 이벤트 페이지 접속한 후, 인터파크 회원 로그인(회원가입 무료)

 

대한민국 숙박대전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국내숙박 최대 3만원 할인, 액티비티/뷔페/렌터카 등 문화생활 패키지 혜택

ktostay.interpark.com:443

 

2. "사전인증 참여하기"를 클릭하면 사전인증 참여 완료!

 

 

3. 팝업으로 출력되는 2천원 할인쿠폰 이벤트 참여는 사전인증과 무관! 동의하면 쿠폰은 받지만 마케팅 정보이용 제공 동의가 됩니다.

 

4. 사전인증 하단에 있는 "수신 동의 및 경품 이벤트 참여하기" 클릭하면 경품 응모도 완료!

 

다만, 숙박권 경품 이벤트는 응모만 한다고 증정받는 것은 아닙니다. 숙박권 이벤트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할인쿠폰을 사용한 경우 추첨이 되어야만 지급 받을 수 있는데요. 월별로 경품이 다릅니다.

  - 4월 입실고객: 익월 추첨 소노 호텔&리조트(1명) 숙박권 제공

  - 5월 입실고객: 익월 추첨 서귀포 칼호텔(1명), 용평리조트(1명), 한화리조트(2명) 숙박권 제공

  - 6월 입실고객: 익월 추첨 웰리힐리파크(1명) 숙박권 제공

 

 

소노 호텔&리조트 중 하나인 쏠비치 양양

대한민국 숙박대전으로 응모 가능한 소노 호텔&리조트로는 너무나 유명한 쏠비치 양양, 소노캄 여수, 소노펠리체 델피노이 있습니다. 한화리조트는 한화 설악리조트 쏘라노, 거제 벨버디어 등이 있어 정말 기대됩니다. 한화 설악리조트 쏘라노는 정말 10번도 더 다녀왔는데 워터피아도 있고 숙소도 깨끗하고 참 좋았습니다.

 

5만원 초과 경품은 제세공과금 22%를 당첨자가 부담해야 한다고 하지만, 당첨되고 나서 고민할 일이겠죠? 이제 봄이 완연하고 봄, 여름 각종 휴가와 나들이의 계절인 만큼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을 활용하여 저렴하게 여행을 다녀와야 겠습니다.

 

대한민국 숙박대전 호텔, 리조트, 펜션, 모텔 쿠폰은 2022년 4월 7일 오전 10시에 인터파크투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고 국가에서 퍼주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 놓치지 말고 챙기시기 바랍니다.

 

대구 벚꽃 명소 동촌유원지, 아양교 벚꽃 만개 실시간 상황! 이월드 말고 여기 가세요

서울은 아직이지만 대구는 벚꽃이 만개했습니다. 아직 안보셨다면 당장 휴가내고라도 가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구 벚꽃 명소로는 이월드가 유명한데요, 대중교통으로도 가기 편한 대구 벚

coa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