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박수홍 부친에게 폭행 당해. 친형 21억원 횡령 의혹과 박수홍 인스타 입장문 전문

by 땔나무 2022. 10. 4.
반응형

코미디언이자 MC인 박수홍 씨가 검찰 조사를 받던 중 아버지로부터 폭행을 당해 119 구급차에 실려 병원으로 이송당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입니다. 박수홍 씨는 가족간 돈문제로 끊임없는 구설수에 시달려왔는데요. 갈등이 커지다 못해 부모가 자녀를 폭행하는 패륜까지 벌어지고 말았습니다.

 

박수홍 씨의 친형인 박 모씨는 서울서부지방검찰청에서 횡령 혐의로 조사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사실 확인을 위해 대질 신문이 진행되면서 박수홍 씨가 참석했고, 참고인 신분으로 아버지인 박 모씨와 형수인 이 모씨가 출석했다고 합니다. 대질신문 뜻은 검찰 조사 시 한 쪽의 의견만 들어서는 사실 관계를 가리기 어려운 경우가 많으므로, 피의자가 아니라 하더라도 피해자도 불러 피의자와 피해자 양쪽의 의견을 듣는 것을 뜻합니다.

 

 

박수홍 씨 사진. 자료: SBS연예뉴스
박수홍 씨 사진. 자료: SBS연예뉴스

박수홍 씨 관계자에 따르면 조사 중 부친인 박 모씨가 “흉기로 XX하겠다.”라며 박수홍 씨를 수차례 구타했다고 하는데요. 이 일이 사실이라면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처벌 대상입니다. 당연한 얘기지만 폭력행위는 사유를 떠나서 그 자체만으로 법 위반이고 처벌 대상입니다.

 

박수홍 씨의 친형인 박 씨는 구속영장을 받아 구속수사를 받고 있다는데요. 박수홍 씨가 응당 받아야 할 방송 출연료 등 수익 21억원을 빼돌린 혐의입니다. 박 모씨의 부인 이 씨도 공범으로 조사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법인카드로 여성전용 호화 피트니스 회비, 피부관리센터, 성인이 아닌 청소년 대상 학원에서 1억원 가량을 결제했다는 의혹이 있다고 전해집니다.

 

 

박수홍 씨 사진
박수홍 씨 사진

박수홍 씨는 데뷔 후 최근까지 30여년이나 되는 기간 동안 친형 박 씨에게 매니지먼트를 일임해왔습니다. 그러나 20213월경 박수홍의 지인이라는 제보자가 박수홍 씨가 무려 100억원에 달하는 출연료를 제대로 지급받지 못했다는 제보가 공개되며 논란이 되기 시작했는데요.

 

박수홍 씨는 과거 독립을 선언하자 집안에서 크게 반대했고, 반대에도 불구하고 독립을 하자 바로 아래층으로 가족들이 이사를 왔다.”와 같은 취지로 발언한 사실도 있습니다.

 

 

박수홍 씨 입장문 중 일부
박수홍 씨 입장문 중 일부

박수홍 씨는 반려묘 다홍이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속사는 제 형과 형수의 명의로 운영돼온 것 또한 사실입니다. 그렇게 30년의 세월을 보낸 어느 날, 제 노력으로 일궈온 많은 것들이 제 것이 아닌 것을 알게 됐습니다."라며 입장을 밝혔는데요. 전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박수홍 씨가 반려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한 입장문 전문]

우선, 최근 저와 가족에 대해 온라인 상에 돌고 있는 이야기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는 전 소속사와 문제 이전에 가족의 문제이기에 최대한 조용히 상황을 매듭지으려 했으나 부득이하게 이 같은 상황이 벌어지게 돼, 저를 걱정하고 응원해주는 분들을 위해 어렵게나마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전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금전적 피해를 입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리고 그 소속사는 제 형과 형수의 명의로 운영돼온 것 또한 사실입니다. 그렇게 30년의 세월을 보낸 어느 날, 제 노력으로 일궈온 많은 것들이 제 것이 아닌 것을 알게 됐습니다. 이에 큰 충격을 받고 바로 잡기위해 대화를 시도했지만 현재까지 오랜 기간동안 답변을 받지 못한 상황입니다.
현재는 그동안 벌어진 일들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를 확보하고, 다시 한번 대화를 요청한 상태입니다.
마지막 요청이기에 이에도 응하지 않는다면, 저는 더 이상 그들을 가족으로 볼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꼭 한가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부모님은 최근까지 이런 분쟁이 있었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하셨습니다. 제가 가장 괴로운 부분은 부모님께 큰 심려를 끼친 점입니다. 부모님에 대한 무분별한 비난과 억측은 멈춰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지금 저와 함께 방송하는 모든 제작진과 출연자들에게 피해가는 일이 없도록 저의 본분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걱정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실망끼치지 않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박수홍 씨가 운영중인 반려묘 다홍 인스타그램
박수홍 씨가 운영중인 반려묘 다홍 인스타그램

박수홍 씨 인스타그램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blackcatdahong/

 

 

박수홍 씨는 1991년 제1KBS 대학개그제 동상을 수상하며 데뷔하여 감자골 4인방, 야심만만 등으로 활약했습니다. 만인이 아는 코미디언이자 MC로서 오랜기간 방송활동을 해왔는데요. 2009년 모범납세자로 국무총리 표창을 받기도 했고, 밝고 깨끗한 이미지로 많은 국민들의 호감을 얻어왔습니다.

 

박수홍 씨 가족으로는 아버지, 어머니, , 남동생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자 김다예 씨와는 20217월 결혼하여 신혼생활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고딩엄빠2 유진 민재 베짱이 부부 사연. 고딩엄빠2 시청자 제보 논란?

10월 4일 화요일에 방영되는 고딩엄빠2 18회 회차정보를 안내해드립니다. 이번 고딩엄빠의 애칭은 '베짱이 부부'인데요, 예고편을 통해 살펴본 부부의 경제상황은 통장잔고 11,254원으로 절망적입

coa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