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리뷰

82만 유튜버 부동산 읽어주는 남자 책 출간 '운명을 바꾸는 부동산 투자 수업 기초/심화편', 초판 구매 혜택 받기

by 땔나무 2022. 3. 22.
반응형

 

 

부동산에 관심있는 분들 대부분이 아실법한 82만 유튜버 '부동산 읽어주는 남자' 정태익님이 최초로 책 '운명을 바꾸는 부동산 투자 수업'을 출판하셨습니다. 출판사별 구매링크를 아래쪽에 남겼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현재 사전 예약 중이며, 기초편 사전 구매자에겐 "부동산 정책 완벽 분석 및 집값 대전망" 별책부록을, 실전편 사전 구매자에겐 "유망 투자처 BEST 10" 별책부록을 증정합니다. 모든 구매자에겐 행운의 숫자가 정해지는데요, 초판 구매자 10분을 추첨하여 부읽남 정태익님과 티타임 기회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운명을 바꾸는 부동산 투자 수업 1,2권』 예약판매 바로가기

*교보문고

 

운명을 바꾸는 부동산 투자 수업: 기초편 - 교보문고

82만 명의 투자 멘토, ‘부동산읽어주는남자’ 정태익의 첫 번째 투자서가 드디어 출간되었다. 지금 투자 초보자는 혼란스럽다. 전세도, 월세도, 매매도 올라버렸다. 부동산 투자를 하고 싶지만

www.kyobobook.co.kr

 

*예스24

 

운명을 바꾸는 부동산 투자 수업 : 기초편

82만 명의 투자 멘토, ‘부동산읽어주는남자’ 정태익의 첫 번째 투자서가 드디어 출간되었다. 지금 투자 초보자는 혼란스럽다. 전세도, 월세도, 매매도 올라버렸다. 부동산 투자를 하고 싶지만

www.aladin.co.kr

 

 

부동산 읽어주는 남자, 정태익은 누구?

 

 

 

 

부읽남 정태익님은 남부럽지 않은 대기업인 삼성물산에 취업했으나, 근로소득에 만족하지 않고 소득의 90%를 저축하는 극단적인 절약과 적극적인 부동산 투자를 실행했습니다. 이미 부동산 수십채를 투자 중임에도 결혼 후 신혼집을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의 15평 구축아파트에서 월세로 시작할 정도로 그의 투자마인드는 엄청납니다.

결국 삼성물산을 퇴사하고 82만 유튜버, 클래스101 부동산 인기강의, 한 기업의 대표로 경제적 자유를 이룬 부읽남은 '절대로 전세 살지 마라'는 전설적인 영상으로 유명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안전하게 원금을 지키는 방법이라고 생각한 전세가 사실은 집주인만 좋고 세입자는 가난하게 만드는 제도임을 지적하며, 부자가 되기 위한 투자마인드를 일깨워 왔습니다.

 

 

 

조회수 290만을 기록한 절대로 전세 살지 마라

 

 

'투자와 거주를 분리하라', '절대로 전세 살지 마라', '월세를 살며 투자하라', '부자가 되려면 보험부터 해지하라'와 같이 사람들이 선뜻 받아들이기 어려운 투자마인드와 절약 및 투자의 중요성을 꾸준히 강조해왔으며, 이는 그가 유튜브를 시작한 5년 이상의 세월이 흐르며 모두 사실로 입증되었습니다.

 

유튜브 기적의 알고리즘 덕에 저도 부읽남 님의 영상을 보게 되었고, 홀린듯이 특히 투자마인드 관련 영상은 모두 다 시청했습니다. 당시 왕복 3시간에 가까운 출퇴근에 질려 직장 근처에 전세를 얻으려다 생각을 완전히 고쳐먹은 후 아파트를 매수했고, 그 선택이 저의 인생을 완전히 바꿨습니다. 저에게는 은인 같은 분이며, 부자되기 위한 투자마인드를 알려주신 분입니다. 저는 목차도 안읽어보고 곧바로 '운명을 바꾸는 부동산 투자 수업' 2권 다 사전구매 했습니다.

 

 

 

부동산 투자 수업 기초편, 실전편의 내용은?

 

 

 

책 소개와 목차를 살펴보면 부동산 읽어주는 남자의 '운명을 바꾸는 부동산 투자 수업 기초편/실전편'은 부동산 투자의 기본 원리를 소개하고, 부동산 투자를 가로막는 심리적 장애물을 걷어내도록 돕는 책이라고 합니다. 실전 부동산 투자에 필요한 다양한 배경지식과 계획 수립, 입지 분석법, 아파트 투자법 뿐만이 아니라 아파트 외 부동산 투자법의 비법을 소개한다는데요. 내 집 마련을 넘어서 성공적인 투자자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돕는다고 합니다. 173만 경제 유튜버 신사임당과 '월급쟁이 부자로 은퇴하라'의 저자 너나위님도 추천사를 남겼습니다.

 

 

<기초편 목차>

1부 왜 반드시 투자해야 하는가

2부 왜 지금 투자해야 하는가

3부 투자의 출발선에서 고민하는 것들

4부 투자금 모으기 불변의 법칙

5부 부동산 투자 개념 잡기

6부 부동산 시장 환경의 이해

 

<실천편 목차>

7부 성공하는 인생을 위한 투자 플랜

8부 반드시 알아야 하는 입지 분석의 기술

9부 첫 집 마련을 위한 매수의 기술

10부 실전 투자자를 위한 아파트 투자의 기술

11부 실전 투자자를 위한 비(非)아파트 투자 엿보기

12부 실전 투자자를 위한 경매 투자 엿보기

 

 

 

자본주의 사회에서 현금이 아닌 소유권의 확보를 강조한 부읽남

 

 

'운명을 바꾸는 부동산 투자 수업'은 이러한 방법을 12단계에 걸쳐서 소개한다고 하는데요, 부동산 읽어주는 남자님의 첫 책인 만큼 정말 기대됩니다. 초판 혜택도 많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초판을 구매하시면 부록도 얻을 수 있겠습니다. 3월 31일 출고 예정이라고 하니 정말 기다려지는데요, 실물 책을 받으면 바로 읽어보고 또 후기 남기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