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안양역 푸르지오 더샵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하고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아가세요(500명 추첨)

by 땔나무 2022. 3. 7.
반응형

 

 

 

안양역 더블역세권(예정)에 들어서는 대단지 '안양역 푸르지오 더샵'이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대형 건설사 분양 홈페이지를 열심히 보다보면 꿀이벤트가 참 많은데요, 이번 이벤트도 3분도 안걸리는데 500분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드리니 꼭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안양역 푸르지오 더샵

초역세권과 초역대급 브랜드 프리미엄의 만남, 안양역 푸르지오 더샵 - 안양역 푸르지오 더샵, 사업안내, 입지환경, 프리미엄, 홍보영상, 관심고객등록

www.prugio.com

안양역 푸르지오 더샵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배너의 설문조사를 하시면 되는데 매우 단순합니다.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진행하는데요, 마케팅 활용 동의는 안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성명과 연락처를 입력합니다. 핸드폰 인증도 필요없습니다.

 

 

 

 

 

 

연령대, 성별, 거주지, 분양예정 사실 알고있는지 여부, 안양역 푸르지오 더샵의 장점, 청약통장 현황, 분양 의향, 선호 평형, 분양 목적 등을 클릭해서 완료합니다. 3분도 안걸립니다. 당첨자 안내는 푸르지오 카톡채널을 통해서 한다고 하니 친구추가 해두시기 바랍니다.

 

안양역 푸르지오 더샵의 분양공고 게시일은 3월 10일로 예정되어 있는데요, 이후 자세한 소식 또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번에 남긴 포스팅도 있으니 참조 부탁드립니다.

 

 

안양역 1호선, 월판선 역세권 '안양역 푸르지오 더 샵' 3월 분양(청약) 확정

1호선 안양역, 월판선 더블역세권 입지 ‘안양역 푸르지오 더 샵’이 오는 3월 분양, 청약을 개시할 예정입니다. 안양 만안구 분양 아파트 중 최고입지라 할만한 곳인데요, 안양시민으로서 상당

coa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