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정재 임세령 영화 헌트 엔딩크레딧에 올라, 억소리나는 임세령 명품 패션 화제

by 땔나무 2022. 7. 28.
반응형

배우 이정재 씨가 감독으로 제작한 영화 헌트가 곧 개봉하는데요. 영화 헌트의 엔딩크레딧에 대상그룹 부회장 임세령 씨의 이름이 들어가 화제입니다. ‘헌트시사회 개최 결과, 엔딩크레딧에 ‘Special Thanks’에 임세령 부회장의 이름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대상그룹 임세령 부회장은 칸 영화제에도 이정재 씨와 함께 참석했는데요.

 

 

임세령 이재용 부회장의 사진
임세령 이재용 부회장의 사진

 

임세령 부회장은 과거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아내였습니다. 임세령 프로필은 연세대 상경대학에 재학하던 중 이재용 부회장과 결혼 후 학교를 은퇴하고, 이재용 부회장과 함께 미국 유학을 떠나 뉴욕대학교 심리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임세령 이재용 두 사람 사이에는 1남 1녀의 자녀가 있습니다.

 

하지만 2009년 이재용 임세령은 합의 이혼했는데요. 이재용 부회장이 임세령 부회장에게 위자료 1,000억원을 지급했으나, 두 자녀의 친권은 이재용 부회장이 가졌습니다.

 

이후 2015년 배우 이정재 씨와 임세령 씨가 연인 관계임이 밝혀졌는데요. 이정재 씨와 단짝 친구인 배우 정우성과 함께 세 사람이 모두 친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칸 영화제에 이정재 임세령 두 사람이 동행한 것만 봐도 짐작할 수 있습니다.

 

 

초고급 빌라 라테라스 사진
초고급 빌라 라테라스
초고급 빌라 라테라스 사진
초고급 빌라 라테라스

 

이정재 임세령 두 사람 모두 초호화 주택에 거주 중인데요. 2015년 열애설 당시 이정재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단 18세대 초호화 빌라인 라테라스, 임세령 씨는 2015년 기준으로도 전세가가 27억원으로 알려진 초고급 오피스텔 상지카일룸에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참고로 2015년에 정우성 씨도 라테라스를 분양 받았습니다.

 

임세령 씨는 173cm의 큰 키에 명품 패션을 즐겨입어 패션으로도 화제에 여러번 올랐습니다. 한 번에 억단위 명품을 두르고 다닌 모습도 포착되었는데요.

 

 

임세령 씨 사진
임세령 씨 사진

위 사진의 임세령 씨 패션은 미놀로X힐피거 워크 문 430만원, 야누스 란둘 딥 블루 오드죵 3,200만원, 에르메스 온 더 유니버스 브라운 2,700만원, 헉클&루슬리 골든 네이키드 버클 360만원

 

이정재, 임세령 씨의 사진
이정재, 임세령 씨의 사진

위 사진의 임세령 씨 패션은 릴리 마들레디나 오버넥 560만원, 버버리 본 보야지 엑조틱 롱 브라운 3,700만원,에르메스 저니 사이드 블랙 포 1% 2500만원

 

 

임세령 씨의 사진
임세령 씨의 사진

위 사진의 임세령 씨 패션은 에크니시 울프릭 앵클 부츠 670만원, 힐피거X브라운토닉 롱 퍼 코트 3,200만원, 에르메스 퍼플레인 버킨백 2,400만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이정재 감독의 영화 헌트는 조직 내 잠입한 스파이를 색출한다는 시놉시스로 이정재, 정우성, 전혜진, 허성태, 고윤정, 김종수, 정만식 등의 배우가 출연합니다. 810일에 개봉된다는데 기대됩니다.

 

 

 

2022년 공시지가/공시가격 TOP 6, 대한민국에서 가장 비싼 주택은 어디일까?

우리나라에서 가장 비싼 초호화 단독주택, 아파트는 어디일까요? 우선 아파트는 요즘 같이 부동산 시세가 주춤하는 때에도 평당 1억원을 훌쩍 넘긴 반포 아크로리버파크가 떠오르는데요. 아크

coast.tistory.com

 

반응형

댓글